[ 김포 한우한돈 도매 ] 넓은 한옥이 매력적인 가천린포크 구이센터
with 뀨앆♡

[ 김포 한우한돈 도매 ] 넓은 한옥이 매력적인 가천린포크 구이센터

by 뀨앆 :3
300x250

 
어무니의 생신을 맞이하여 외식을 간 우파팸
고기에 환장하는 우파라 둠칫 두둠칫 신나있었다

❤소.고.기❤
엄마두 추천받은 집이라 가보지는 않았지만

외식하러 가기 좋은 곳

이라고 추천 받으셨다고 한당
 


가천린포크 김포점

축산물판매장 08:30 ~ 20:00
2층 구이관 11:00 ~ 21:00 ( 20:30 라스트오더 )

031-8023-9292

 
한옥으로 짱 크게 지어있어서 집을 찾기는 쉬웠다
주소 근처에 가면 제일 큰 한옥집이다
다만 내리막길인데다가 주차장 출입구가 두개라서
초행길에는 어디가 들어가는 입구인지, 같은집인지 헷갈린다
 
일요일에 방문했더니 주차된 차량이 꽤나 많았다

 

김포 가천린포크 판매장김포 가천린포크 판매장김포 가천린포크 판매장
김포 가천린포크 판매장 내부
김포 가천린포크 판매장김포 가천린포크 판매장김포 가천린포크 판매장

 

가천린포크는 울산 언양과 경기도 김포에 지점이 있다

 
질 좋은 한우, 한돈이 널려있었는데
벌써부터 침고이고....

부위별로 포장되어있었고
모둠으로 포장되어있기도 해서
좋아하는 부위가 있다면 골라서 먹으면 됐다
 
우파는 뒷고기도, 간도 좋아하는데
가격 저렴한거봐....
한돈 뒷고기 1.5kg에 만원??? 삶은 내장이 천원???
자취생이었다면 바로 샀을거야!!!!
 
미나리, 버섯, 명이나물 등
구이와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야채들도 판매한다
 

 

가천린포크 2층 구이관
가천린포크 2층 구이관

 
1층의 판매장에서 먹고싶은 것들을 잔뜩 고른 후
2층 구이관으로 이동하면 된다
꽤나 잘 꾸며놓기도 했고, 깔끔하고 넓직해서
누구 추천해주거나, 외식으로 나오기 딱이었다
테이블 별 룸으로 되어있어서 대화하기에도 무리가 없었다
바깥이 보이기도 해서 답답하지도 않고!

 
2층 구이관 이동할 때 보니
1층에 판매장말고도 일반 식사를 할 수 있는 식사관도 따로 마련되어있더라
집이 넓은 이유가 있었네ㅋㅋㅋ

 

가천린포크 한우,한돈 도매 가격 대비 혜자

 

상차림비는 인당 7천원!

기본적인 양파절임, 쌈야채(상추, 깻잎, 고추,마늘)는 상차림에 포함된다
밑반찬들도 무침, 절임, 샐러드 등 꽤나 잘나온다
이정도면 혜자야~
 
우파네는 1차로 한우 모둠 / 2차로 곱창대창 / 3차로 한돈 항정살을 먹었다
한우 먹는 동안 내장류는 1차 초벌 구이를 해주시니
 처음에 소고기 판으로 세팅해주시는데
곱창, 돼지는 굽는 판이 다르니 직원분께 판을 갈아달라 하자

 
양이 넘 많아서 항정살과 미나리가 남았는데

남은 고기는 가져갈 수 있도록 복도에 포장 도구들이 준비되어있다

스티로폼 접시랑, 랩도 있고
계산대에서 계산 후 남은 것들 가져가라고 비닐봉지도 주신다
친절해....🥰

 

가천린포크 1층 카페 석운록가천린포크 1층 카페 석운록
김포 가천린포크 1층 카페 석운록
가천린포크 1층 카페 석운록가천린포크 1층 카페 석운록

 
주말이라 사람이 꽤나 많았는데
가게가 워낙 넓어서 북적임에 불쾌하거나 이런일이 없었다
 
카페도 통창으로 밝은 뷰를 볼 수 있었고
마찬가지로 자리도 넓고 쇼파도 편해서
식후에 즐기다 가기 딱 좋았다
메뉴도 저렴한 편이라
근처 드라이브하고 들르기도 좋아보였다!
 

구이관 이용 시, 주차 3시간은 무료

우파네는 카페도 이용해서 시간이 부족하다 말씀드렸더니
추가적으로 주차시간을 지급해주셔서 무료 주차로 즐기고 왔다

앞으로 한동안 가족 외식은 이쪽에서 즐기지 않을까 싶다ㅋㅋ
 

블로그의 정보

뀨앆의 기록장

뀨앆 :3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