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딸기뷔페 ] JW 메리어트 플레이버즈
with 뀨앆♡

[ 2023 딸기뷔페 ] JW 메리어트 플레이버즈

by 뀨앆 :3
300x250

 

우파는 웹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딸기뷔페 시리즈 네이버페이 할인 광고를 보게되었고
홀린듯이 결제하게 되었다ㅋㅋ

 

네이버 페이 결제 시 할인

 
 
비싸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어....
한두달에 한번쯤은 FLEX 해도 괜찮자나...?
젊을때 플렉스하지 언제 하겠어

 


JW 메리어트호텔서울 플레이버즈

02-6282-6268

 

 

 

우리가 배정받은 JW 동대문 메리어트 좌석

 

예약이 되어있으니 빠르게 입장을 도와주셨다
주중인데도 불구하고 꽤나 사람이 많았는데
입장 도와주신 직원분께서
”제일 좋은 자리에 배정받으셨네요“
하면서 안내해주셨다

예약을 좀 미리 하긴 했어서
일찍 예약한 덕분인가~ 하면서 착석

먹으면서 왜 제일 좋은 자리라고 했는지 알았다!

음식이 가까우면서도
테이블도 넉넉해서 자리도 넓고
한쪽 등 뒤는 벽으로 막혀서
프라이빗한 느낌도 줬고
사람이 꽤나 많음에도
대화하는데에 무리가 없을 정도로
소리가 차단되었다


좋은 자리 감사합니다❤️
 
 

왼쪽은 탄산수, 오른쪽은 미네랄워터

 
 
테이블마다 에비앙 탄산수와 미네랄워터가 제공되는데
이것은 무료이니 안심하고 먹으라며
직원분이 장난기 가득한 말투로
안내해주셨다ㅋㅋ

테이블 위에 별도로 음료 메뉴판이 있는데
이것도 무료이니 안심하고 시켜도된다!!




 

깔끔한 매장에 맛있는 음식들 :9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매장이라
고급진 분위기였고
매끈하지만 미끄럽진 않은 바닥이 맘에 들었다

위 사진에는 없는 음식 종류들도 많다
일식이라던지 한식이라던지
과일,음료 코너도 있었다

요리들도 각각 알맞은 온도에 있었고
당연히 처음은 고기부터 집어왔다ㅋㅋ

츄베릅
다먹어!!!!


 
 

메리어트 호텔 뷔페 쓸어먹기

 

음식 종류가 넘 많아가지고
조금씩 줍줍해와서 맛보는데
맛보는걸로도 배터져 죽는줄 알았닼ㅋㅋㅋ

하필 저때 시기가 또
우파가 다이어트 해보겠다고
막 시작했을 때여가지구
약 효과 보기 시작할때라
더더더욱 못먹긴 했다ㅠㅠ

그래도 배터지게 먹어서 만-족😋
 
 

고오오급 화장실 셀카

 

밥 다먹구 화장실 들렀는데
화장실 구조가 꽤나 특이하다

들어가자마자 거울벽이 있고
거울벽 빙 둘러서 들어가면
맞은편쪽에 화장실이 있는...

ㅋㅋㅋㅋ 셀카 찍는데 누구 들어와서 당황
바퀴벌레마냥 빠르게 사사삭 도망나왔다





1년에 한번쯤 딸기 뷔페... 가볼만 한거같기도
여긴 디저트만 먹을 자신 없는 사람들이 가기엔 좋았다
다른 메뉴가 많아서 좋았다

디저트 덕후의 입장에서는
서울드래곤시티 딸기뷔페가 좀더 좋다

플레이버즈는 디저트 종류가 생각보다 그리 많지는 않아서
딸기 뷔페보다는
그냥 뷔페에 딸기 조금 뿌렸다 정도의 느낌?

 

블로그의 정보

뀨앆의 기록장

뀨앆 :3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