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압구정 카페 추천 ] 도산공원 앞 핫한 "Camel / 카멜커피"
with 뀨앆♡

[ 강남, 압구정 카페 추천 ] 도산공원 앞 핫한 "Camel / 카멜커피"

by 뀨앆 :3
300x250
강남 카페 추천
압구정 카페 추천
도산공원 앞
Camel / 카멜커피

 

 

안녕하세요! 우파입니다:)

오늘은 새로 발견한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용

회사가 근처라 점심시간에 도산공원 뺑이를 자주 도는데

 그때 발견한 새로운 카페~~

 

 

도산공원 분위기 있는 카페 "Camel"

 


 

 

 

느긋하게 즐기고 싶은 도산공원 앞 카페 "Camel"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last order 20:30

문의전화
010-7774-1484

 


 

 

 

입구부터 분위기 있어보이는 카페 Camel은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을정도로 붐볐어요

(평일 12시 30분쯔음...?)

커피사서 일하러 들어가야하는 우파는 부러움에 눈물을 훔쳤습니다...ㅠㅠ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좀 따스한 느낌이었어요

나무나무한 느낌!

 

 

 

 

그리고 우파의 눈길을 사로잡은 하리보들...

저 무드등 너무 탐나더라구요ㅠㅠ

 

 

청담 압구정 카페 Camel 카멜 메뉴판

 

 

카페 카멜의 메뉴판입니다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수기로 주문표를 작성하시더라구요!

아날로그 감성이 듬뿍이였어요ㅋㅋ

 

유명한건 앙버터카멜커피인거같더라구요

카멜커피는 아인슈패너랑 비슷한 느낌...?

라떼 위에 크림이 있는 커피였어요

 

 

 

대기중인 앙버터들... 뭔가 귀여워요ㅋㅋ

우파는 앙버터는 구매하지 않았지만,

구매하고 먹어본 직원들에 의하면

빵이 딱딱하지 않아서 씹기도 편하고 앙금도 덜밀리고

버터맛이 진짜 고소해서 존맛탱이라고 하네요!

 

앙버터 5,500원

카멜커피 5,500원

 

 

투박해보이지만 따듯한 감성이 가득한 카페 Camel

 

 

주문한 커피가 나오면서 옆에 진열된 다른 상품들도 구경했어요

샷잔들이랑 작은 그릇, 커피 원두 등이 진열되어있었고

판매 상품인지, 다른 음료들 주문 시에 나오는 컵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부끄러움 많은 우파는 이런거 잘 못물어봅니다...

 

 

 

 

우파는 카멜커피 말고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바닐라라떼 6,500원

 

적당히 달달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단 것을 좋아하는 우파에겐 조금 당이 부족했지만

 

근처 카페 펠트의 바닐라라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카페 카멜의 바닐라라떼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ㅎㅎ

펠트보다는 좀더 달고 시중 바닐라라떼보단 덜 달고!

 

 

 

 

다음에는 식후커피 말고...

휴일에 제대로 방문해서 즐겨보고싶은 카페 카멜이였습니다!

 

블로그의 정보

뀨앆의 기록장

뀨앆 :3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