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서구 미용실 추천 ] 26도헤어 공감하우스 가양역점
with 뀨앆♡

[ 강서구 미용실 추천 ] 26도헤어 공감하우스 가양역점

by 뀨앆 :3
300x250

똑단발 시절 우파



탈색모를 전부 청산하고
똑단발로 시작해서 거지존까지
6개월째 존버중인 우파씨


아침마다 고데기와 싸움하기 싫어
미용실에서 해결책을 찾기로 한다


처치 곤란이었던 거지존



우파는
앞머리가 앞으로 쏠리고
앞통수가 납작한 편이라
앞머리 뿌리를 살리지 않으면
정말 청학동 스타일이 되어버리는 머리다




ㅋㅋㅋㅋ 머리가 주인닮아서 자유분방한 편



그래서 아침마다 앞머리 뿌리만큼은
잘 말리고...
거지존이라 앞머리 옆머리가 옆으로 삐치는데
머리카락이 굵어서
고데기를 하지않으면
무슨 태풍맞은거마냥 옆으로 날리게된다



매일 고데기가 귀찮은 나머지
펌을 하면 낫지 않을까 싶어서
미용실에 상담하러 갔다



해부/개조당하는 외계인st


미용사언니한테
평소 어떻게 다니는지,
뭐가 하고싶은건지 구체적으로 말씀드렸고
막 딱 원하는 스타일은 없어서
추천해주시면 좋겠다며 그냥 맡겨버렸다


아예 관리 안하는건 싫지만
머리스타일에 크게 관심은 없어서
무슨펌이 있는지
뭐가 어울리는지 이런거 모른닼ㅋㅋㅋ
이런건 전문가에게 맡겨야지 ㅎㅅㅎ

비즈펌...? 이랫나
뭐라고 알려주셨는데
못알아들었닼ㅋㅋㅋ




펌 진행하는 동안
음료랑 과자도 주시고
(파인애플맛 과자 맛있다며 꼭 먹어보라 강추하셨다ㅋㅋㅋ)
보습에 좋다며 장갑처럼 생긴 손 팩도 해주셨다

핸드폰 하고있으라고
엄지도 뚫어주는 센스❤️

 



그리고 4시간에 걸쳐 나온 결과물...!

ㅋㅋㅋ롯뜨 풀었을땐 푸들이길래
엥 이게 맞아...? 했는데

언니가 막 고데기로 슈슈슉 하고
마법의 손길을 추가했더니
이런 이쁜 결과물이 나왔다!!!

전문직의 기술은 참으로 신기해





미용실 언니도 머리 크게 상해서
클리닉 찬양론자가 되셨다는뎈ㅋㅋㅋㅋ
추천주신 클리닉 덕분에
매끈매끈 탱글탱글하게 말려버렸다


거지존에서 완벽한 자갈치로 진화....!


미용사 언니도 머리 맘에 너무 드신다며
찍어가도 되겠냐고 하셔서 흔쾌히 오케이!

이쁘게 해주셨는데 그정도야 못하겠냐며^*^


 
최정훈
직업
가수
소속
잔나비, 페포니뮤직
사이트
인스타그램



어디서 많이 본거같다 싶었는디
잔나비 최정훈씨같기도 하다ㅋㅋ
머리 더 기르시면 이런 느낌 아닐까

미용사 언니도
예술가같이 나왔다면서 극찬해쥬셨다

히히 감사합니다😘


 


26도헤어 공감하우스 가양역점

매일 10:30~20:30
02-2659-2659

 

우파가 시술받은 미용사언니는
정인디렉터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시고
실력도 좋으시니까 추천!!

 

블로그의 정보

뀨앆의 기록장

뀨앆 :3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