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의도 ] 서울 밤 벚꽃놀이
with 뀨앆♡

[ 여의도 ] 서울 밤 벚꽃놀이

by 뀨앆 :3
300x250



 28일 퇴근 직후, 두통이 갑자기 씨게 온 우파씨
지옥철을 견디고
집까지 걸어올 때 느낀
깨끗한 밤공기에 홀렸다


저녁먹고 산책가야지~
했는데 엄빠가 꽃도 폈겠다
드라이브 하러 가자고 하셔서
눈누난나 따라나섰다

뒷길 산책로 걸을라 했는데
일이 커져버렸다ㅋㅋ
그래도 조아~!

 
 

여의도 벚꽃
여의도 벚꽃놀이

 
 
밤 10시쯤 도착했는데
그 시간에도 꽤나 사람들이 있었다
특히 커플 ㅋㅋ

내가 생각했던 여의도는
여의나루역쪽이었는데
아부지가 출근길에 붕붕이타고 가면서
벚꽃 많이 봤다며 이쪽으로 왔다

뭔들 바람쐬고 꽃구경 가능하면 다 좋다



 


우파가 다녀온 벚꽃놀이 길목

국회의사당 앞 길목
노상주차장 있음! ( 3/29 ~ 4/10 벚꽃축제로 인한 주차 금지 )

 
주차장도 있고
색 바뀌는 조명도 비춰지고 있어서
꽤나 보기 편하고 이쁘고 좋았다

늦은 밤이라 다니는 사람이
별로 없는것도 한몫하긴 했다

주차장에 현수막이 걸려있었는데
내일부터 주차장 통제?!
오~ 나이스 타이밍~!



 
 

아직은 덜 만개한 여의도 벚꽃

 

완전 만개해서 팝콘밭일줄 알았는데
아직은 덜펴서 듬성듬성한 꽃나무였다ㅋㅋ
쪼오끔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어케든 찍어서 이쁘기 만들겠어ㅋㅋ



2023 여의도 벚꽃 개화시기는
지금도 꽤 많이 펴서 괜찮긴 하지만
몇일만 더 지나면 딱 좋을거같다
4/1 - 4/8
이 주가 제일 이쁘지 않을라나?

 
 

여의도 벚꽃놀이 조명
국회의사당 앞 벚꽃로드 바닥 조명

 

벚꽃로드 걷다보면
길바닥에 이런 축제관련 조명있고
포토 스팟이라고 써있는 동판이
찍어서 잘 나올 법한 위치도 알려주고 그랬다

포토 스팟에 서서 찍어봤지만
아직 덜핀 부분들이 많아서
20% 부족했다ㅋㅋ



 
 

벚꽃놀이 하러온 커플이 가득한 여의도

 
 
 산책하는 부모님 한컷ㅋㅋ
밤인데도 불구하고
근처에 빛이 많아서 그런지
그렇게까지 어둡지도 않았다

근처 사는 사람들은 진짜 딱
퇴근 후 산책하면 크흐...


 
 

벚꽃 열심히 기록해보는 셀기꾼

 
 
셀카로는 벚꽃이 만개한 것처럼 찍기 어려웠는데
그래도 최대한 어케 각도 맞춰보면서
벚꽃 티내보려고 노력했다ㅋㅋㅋ

나무가 커가지고 내 키높이 정도로는
셀카로는 만개한것처럼 찍을 수 업써...

셀카로 벚꽃 티내기는
나중에 집 뒷길에서 해야겠다ㅋㅋ

집 뒷길은 그늘져서 아직 벚꽃이 덜펴서
여의도로 온건데
셀카는 못건져서 조금 아쉽스ㅠㅠ


 
 

2023 기대되는 여의도 벚꽃축제

 
 
이번 벚꽃축제는 또 얼마나 사람 몰릴라나ㅋㅋ
사람 몰리는건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축제때는 여의도에 안갈거같긴 하다

그래도 축제때 푸드트럭...
탐나긴 하눈데😋

나중에 멍뭉이랑 적당한 곳 가봐야겠다!!



다들 즐거운 꽃놀이 되세용!!


블로그의 정보

뀨앆의 기록장

뀨앆 :3

활동하기